티스토리 뷰


보다 효과적인 의료보험을 찾기 위한 가이드



때때로, 사람들은 의료 보험에 관련된 복잡함을 이해하는 것을 어려워한다.


다행히 네가 생각하는 것만큼 어렵지는 않아.


이어지는 기사에서는 건강보험에 대해 읽고, 이 주제에 대해 더 잘 이해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팁을 받게 될 것이다.


이 지식을 자신에게 유리하게 이용해야 한다.




노래를 부르기 전에 정책에 포함된 내용을 반드시 이해하십시오.


이 보장 격차를 줄여주는 건강보험을 가입하는 것은 직장에서 최악의 상황이 발생할 경우 당신을 보호할 수 있다.




고용주가 후원하는 의료보험을 선택할 때 자신과 가족의 건강 상태를 설명하십시오.


이렇게 하면 예상 건강상의 문제가 없다면 보험료를 더 저렴하게 받을 수 있다.


보험료가 낮지만 문제가 생기면 위험에 처할 수도 있다.




스스로 건강보험을 가입할 생각을 할 때는 앉아서 건강보험과 관련된 모든 비용을 생각해 보십시오.


보험과 그들의 공동 보험금, 보험료, 차감금에 대한 구체적인 내용은 완전히 이해하기 어려울 수 있으니, 반드시 숙제를 해야 해!



개별 보험에 가입하는 것은 일반적으로 고용주들이 제공하는 단체 보험보다 비용이 더 많이 들기 때문에, 그에 따라 당신의 기대치를 설정하라.


당신은 더 적은 보상금, 더 높은 공제금, 또는 둘 다에 대해 지불해야 할지도 모른다.


쇼핑하고 계획을 비교하여 최상의 요금과 적용 범위를 찾으십시오.




종합보험을 가입할 형편이 안 된다면 적어도 재해보험은 가입해야 한다.


포괄적이면 더 많은 혜택이 있지만, 재앙은 응급 치료와 병원 치료만 다룬다.




건강보험 대리점 직원과 통화하면, 그들이 요구하지 않는 것은 말하지 마라.


너는 가능한 한 직접적으로 묻는 질문에 대답해야 하지만, 더 이상 대답해서는 안 된다.


당신이 회사와 가지고 있는 모든 커뮤니케이션은 당신의 보험료나 보험혜택을 알아내려고 할 때 공지되고 평가된다.


때때로 당신이 주는 추가 정보는 당신의 보험혜택을 거절하기 위해 당신에게 불리하게 사용될 수도 있고, 적어도 당신의 보험료 인상에 사용될 수도 있다.




어떤 건강보험이 당신의 필요에 가장 잘 맞을지 결정하라.


PPO, POS, HMO 등 선택할 수 있는 다양한 계획들이 있다.


각 계획은 다른 계획과 크게 다를 수 있기 때문에, 결정하기 전에 각 계획들을 고려하라.


당신의 의사가 그들의 계획에 따라 보험 혜택을 받을 수 있는지 확인해라.




어떤 처방전이 의료보험에 가입되어 있는지 알아보려면 건강보험 적용 범위를 읽어보십시오.


매년 목록이 변경되므로, 처방전을 작성할 때 놀라지 않도록 재등록 시 확인하십시오.




조만간 가정을 꾸릴 계획이라면 좋은 건강 보험이 필요하다.


일부 보험은 임신과 노동의 모든 측면을 보장하지 않기 때문에 이것을 알아야 한다.




일부 고용주들은 배우자의 고용주가 또한 보험을 제공한다면 배우자를 배우자의 보험에 배우자의 보험에 추가요금 없이 타지 못하게 한다.


두 분 모두 본인 고용주를 통해 보험에 가입하는 것이 더 저렴할 가능성이 있으니 두 가지 상황에서 모두 시간을 내어 비용을 계산해 보십시오.




많은 사람들은 건강보험이 복잡하고 이해하기 어렵다고 생각한다.


배우면 너무 힘들지 않아도 돼.


위의 정보를 읽은 후, 당신은 의료 보험에 정말 중요한 것에 대해 더 많은 교육을 받을 수 있도록 하는 첫 몇 단계를 밟았다.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